미가본 / 죽 / 서울 중구 맛집

2020. 1. 23. 07:31맛집조아

서초 미가본캐슬 삼성QLED 75인치 벽걸이TV설치...

~^^ 오늘은 서초 미가본캐슬 고급빌라 삼성QLED 75인치 설치와 LED벽시계 설치에... 서초 신원동에 위치한 미가본캐슬은 도심 속 청정지역의 고품격 숲세권 고급빌라로...

명동 맛집 미가본 죽집

어제 다녀온 명동의 미가본위치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근처 원래 다녀오고 나서... 엊그제 체하고 속이 아직 완전치 못해서 죽집을 찾았다 미가본이 포스팅도 많고해서...

명동죽집 - 미가본 버섯죽

명동죽집 - 미가본 버섯죽 일본에 다녀온후 체해서 ㅋㅋㅋ 속이편한 죽을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 명동에 숙소를 잡아서 검색해보니 죽집이 있더라구요 ㅋㅋ 2층에...

서초구 신원동(본마을) 388-3 미가본캐슬 주차블럭 철거작업

일요일 아침에 서초구 신원동(본마을) 388-3 미가본캐슬 고무주차블럭 철거했어요. 8개입니다. 1m짜리고무블럭인데요. 테두리가 헤지고 손상되어 석재로 교체 한다고...

코코이찌방야+미가본+파리바게트 얌챱챱

미가본 시켜놓고 서로 다른거 시킬껄이라며 조금 후회한 @ 야채죽(6,000) 내가 생각했던 알록달록 야채들은 아니지만 여태 먹어본 죽집중 가장 담백!삼삼 밑반찬들도...

명동 외국인이 줄서는 죽집, 미가본

명동에 있는 미가본에 갔다왔어요. 오늘은 평일 오전~ 트립어드바이저에도 나왔네요. 메뉴판쓱 둘러보고 웨이팅을 합니다. 여긴 기본 웨이팅이 밬에까지 긴데 다행이...

명동 죽집 미가본 제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갔습니다 미가본 이라고 하는 맛집으로 아주아주~~ 유명한 죽집입니다 어디가 맛있고 유명하지 검색을 해보니 콘지 라는 곳하고 미가본하고 두군대가 많이...

죽집 미가본] 일본인에게도 인정받은 명동 맛집 ☆미가본☆

명동맛집/ 명동 미가본 명동 맛집 미가본에서 ~ 울 남푠 친한 형님이 운영하시는 명동 맛집 미가본 다른 죽집이나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되는 죽집과는 정말...

'미가본' 벽화작업.

작업할 곳은 명동에 있는 '미가본' 죽전문 가게. 가게를 이전하게 되면서 새로 오픈하는 가게에 어울릴만한 벽화그림을 원하시는 사장님께서 의뢰 해 오셨드랬다. 이...

명동 : 죽 전문점 미가본

여기 '미가본'에 종종 가요 일본 사람들에게 더 유명하다는 여기, 이 날도 일본인... 반찬들이 깔끔해요 배불리 먹고 나가는 길 한 컷 자꾸자꾸 생각나는 미가본이었슴다 ;)

https://xahooni.tistory.com/entry/서울-영등포구-맛집-하동관-여의도직영1호점

 

서울 영등포구 맛집 '하동관 여의도직영1호점'

하동관 여의도직영1호점 곰탕,설렁탕 여의도 하동관 맑은곰탕이 맛있는 곳 주말엔 승용차 15대까지만 주차가능 방문 후기 (Google 번역) 국물과 고기가있다. 추천. 밥을 국지적으로 말하기 위해서는 국수의 진한..

x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