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향기 구들 / 한식 / 서울 강남구 맛집 / 역삼역한정식 잔치상같았던 남도구들한정식

2020. 1. 24. 03:10맛집조아

[역삼역] 남도향기구들 정식 (feat. 가성비 백반)

[역삼역] 남도향기구들 정식 (feat. 가성비 백반) 요즘 이제 봄이라서 그런지 회사... 갔던 남도구들이라서 이미 포스팅 한 줄 알았는데 아니 내가 포스팅은 한 번도 안...

[강남/역삼] 가성비좋은 남도향기 구들

가성비갑 남도구들 하나하나 맛도 모두 좋아요. 우리정식을 시킵니다. 기본찬 훌륭한 떼샷 (이미 먹은 후 찍은 사진이라 일부가 비네용 ㅠㅠ) 밥도 제공됩니다....

한상차림맛집 남도구들... 너무 많은 한정식맛집 남도향기 구들

바로 얼마전에 저희 팀에서 점심회식을 갖었는데요~~ 너무 괜찮은 한정식집이 있어서 추천하려고합니다^_^ 바로 역삼역 부근에 있는 남도구들 한정식집이라는 곳인뎅...

[역삼맛집] 남도향기구들 ** 한정식코스인 회식장소 추천 !

이름은 남도구들 자자 시작해보겠습니다~ 자 들어가자마자 한켠에 크게 붙어있는... 지나서 비비큐역삼스타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안쪽에 남도향기구들이라고 있습니다~

역삼역 한정식 남도향기 구들

역삼동에 남도밥상으로 직장인들에게 꽤 유명한 남도구들 한정식을 다녀왔어요~ 메뉴판 만으로도 남도의 향기가 느껴지는~♡ 가장 인기가 많다는 우리정식으로...

강남 2.5만원 남도한정식 맛집 통영다찌 역삼점

을 외칠무렵 회가 나오고 매운탕으로 마무리 ~ 오늘도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지난번에 이근처에 비슷한 분위기의 남도 한정식집 남도구들 (남도향기 구들) 소개해...

역삼동 남도 한정식 가성비 끝내주는 맛집 남도구들

맛집 남도구들 입니다. (네이버 지도 검색할땐 "남도향기 구들") 여기는 오리지널 한정식 이라기 보다는 남도 해산물 술안주 위주로 나오는 곳인데 예전에 제가 포스팅...

역삼동 남도구들 한정식 - 뛰어난 가성비에 골라 먹어도 눈치...

남도구들 한정식... 오래된 가게인 듯... 자리 배치가 3단으로 되어 있네요... 저는... 네이버 지도에는 남도향기 구들로 검색되는데... 이전 상호일 듯 하네요......

역삼 점심 강남역 역삼초 직장인 점심 맛집 리스트업 1st.

가게 내부가 협소한 관계로 점심시간 방문 시에는 눈치싸움 잘해야돼요 홓ㅎㅎㅎㅎㅎ 잘 차려진 한상차림 남도향기 구들 1인 1만원 가성비 갑인 남도한식밥상 갑자기 잘...

역삼역한정식 [ 남도구들한정식 ] 남도향기나는 푸짐한 밥상

남도향기나는 밥상을 귀한 분께 대접하니 대접하는 사람도 대접받는 사람도 모두 기분좋은 식사였답니다.. 앞으로 대접하고 싶은 분 만날때는 남도구들한정식으로...

https://cuoobooni.tistory.com/entry/신일기사식당-기사식당-서울-강북구-맛집

 

신일기사식당 / 기사식당 / 서울 강북구 맛집

내 앞에서 가성비를 논하지 마라- 신일기사식당 내가 사는 동네 부근에는 기사식당이 심심치 않게 있는데 그중에서도 강북경찰서... ㅎ 닥다리로가는길 http://blog.daum.net/fotomani tag : 돼지불백 신일기사식..

cu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