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낙지 / 낙지요리 / 서울 종로구 맛집 / 정통 무교동 매운낙지볶음집

2020. 1. 20. 07:06맛집조아

여의도 모임, 낙지 맛집 무교동우정낙지

무교동 낙지는 뭔가 그냥 하나의 단어 같은 느낌인데, 무교동우정낙지는 무슨 뜻일까 궁금했었다. 친구 사이의 정이라는 우정인 줄 알았는데 무교동우정낙지가 위치한...

[종로] 매운 우정낙지 이전

풉 종로 매운 우정낙지 메뉴판 메뉴판은 언제 봐도 심플하다. 낙지가 중국산임에도 비싼 가격은 아쉬운점이지만 이 매운맛은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기에 우정낙지...

노원역 낙지 맛집 우정낙지 연포탕으로 원기충전 :-)

낙지전문점 우정낙지 낙지도 아주 마음껏 먹었다~ ㅎㅎㅎ 맛있는 연포탕으로 원기충전 제대로 하는 기분 ^^ 연포탕을 다 먹었으니 이제 볶음밥을 먹어볼 시간~ 빨간...

[원조우정낙지] 종각역 - 변태적인 고통의 매운맛, 낙지볶음

무교동 쪽에 있다가 종각역 안쪽 먹자골목으로 이전했다고 하는 원조 우정낙지입니다. 무교동 낙지하면 손가락에 꼽던 가게들 중에 하나지요~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서...

여의도 맛집 <무교동 우정낙지> 에서 낙지볶음에...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ㅋㅋ 네이버 가게 소개에 써있는 매콤 탱탱 맛있는 낙지볶음과 진한 모시조개가 넘나리 인상적이었던 여의도 맛집 무교동우정낙지였답니다 :) ''

무교동 원조 우정낙지 매운 낙지볶음 좋아하세요~?!

원조격인 우정낙지의 매운 낙지볶음입니다~!! 아이스팩이 들어가있어요~ 이번 여름도 작년처럼 무지 덥겠죠~ 아이스팩 넉넉히 들어갑니다^^ 보냉팩에도 아이스팩이 하나...

여의도 회식 맛집 여의도 무교동우정낙지

저는 요즘 몸도 으슬으슬하고 힘도 없고 그래서 나름 낙지 먹고 힘 좀 내보려고 ㅋㅋㅋㅋㅋ 여의도 무교동우정낙지에서 낙지먹으러 들러보았어요. 저는 해물종류는 거의...

[종로 맛집] 무교동우정낙지 본점:: 수요미식회낙지볶음 실망

무교동우정낙지 본점 가격 메뉴판 (2018년 7월 기준) 저희는 낙지볶음 19,000원, 감자탕 12,000원, 공기밥 주문! 기본 반찬, 무교동 낙지집 가면 꼭 나오는 단무지와 심심한...

샛강역 맛집 : 낙지볶음이 맛있는 무교동우정낙지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낙지 전문점인 여의도의 무교동우정낙지! 무교동 우정낙지는 샛강역 인근에 위치한 우정빌딩 2층에 있었답니다. 2층으로 올라와 오른쪽...

여의도 맛집 - 무교동 우정낙지 (여의도 낙지)

오늘의 목적지 여의도 무교동 우정낙지 우정빌딩에 있어서 우정낙지인가..ㅋㅋ... 사람이 낙지 볶음이나 철판구이를 먹고있어서 잠시 흔들렸으나 그래도 나의 목적은...

https://sohooni.tistory.com/entry/경기-안양시-맛집-빈체로파스타-평촌점

 

경기 안양시 맛집 '빈체로파스타 평촌점'

빈체로파스타 평촌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빈체로에서 맛있는 파스타 방문 후기 인기 있는 파스타집,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약간 한국적이지만 이태리 토리노에서 먹었던 파스타와 피자 맛이 납니다. 추천..

s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