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준 / 초밥,롤 / 서울 마포구 맛집 / 공덕동 뒷골목의 보석같은 스시집

2020. 1. 17. 05:24맛집조아

[노량진 스시준] 사케동 살살녹는다

2019.12.21 노량진 스시준 사케동 살살 녹는다 근처에 병원 갔다가 점심 먹기 위해서 맛집 찾아보다가 발견한 노량진 스시준 원래 뭘 먹을까 내내 고민하면서 검색함ㅋㅋ...

일산오마카세 스시, 킨텍스 GIFC몰 스시준 디너 A 후기

계시는 스시준 헤드셰프님 스시를 워낙 좋아하지만 카운터에 앉아 바로바로 쥐어 주시는 스시가 참 매력있다 이 곳 킨텍스 꿈에그린 GIFC몰 스시준을 보고 정말 가보고...

일산오마카세 스시 준 / 선물 같은 점심 초밥

오마카세 스시 준에서 먹은 스시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고 꼽을 수 있는 것 이빨에서 출발해서 혀 끝에 닿는 식감 정말 하나도 놓아주기 싫었다 덴푸라 바삭바삭한 튀김은...

잠실 초밥 맛집 :: 잠실 스시 준 (잠실 데이트 코스)

잠실 스시 준 들어보셨나요? 저는 여기 남편에게 들었는데 이미 지인과 가서... 전문, 스시 준 11:30~22:00 일요일은 휴무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요, 그...

잠실 초밥맛집 스시준에서 냉모밀정식이랑 특선초밥...

그래도 조금만 버티면 휴가니까요:) 저번에도 꿍얼꿍얼 대면서 동생이랑 스시... 초밥맛집 스시준 이었어요. 뭔가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느낌. 테이블이 굉장히 많은데...

[잠실] 초밥 맛집 스시준 / 잠실 단체모임

이 날도 어김없이 쫑이랑 잠실로 고고~ 저녁으로 먹은 잠실역 초밥 맛집 스시준... 스시를 한두점 먹을 때 쯤 초밥도 나왓다! 행복해~ 사시미 먹으면서도 느꼈지만...

[공덕맛집] 오마카세맛집 스시준

자주가면 더 좋겠지만, 다음 특별한 날을 위해 잠시 기다려 보기로 해요. (또 가고 싶다 ㅋㅋㅋㅋㅋ) 공덕역 스시준 공덕역 스시맛집으로 강추해요!

대구 반월당 스시전문점, 스시준 후기

그냥 스시준 a,b세트 하나씩 먹음 되겠다. 20분정도 기다려서 착석 앉아마자 샐러드를 주신다. 미리 주문받았기에 초밥도 바로 나왔음 스시 a.b 세트 A세트는 활어...

일산오마카세 : 일산스시 스시준 점심코스 입에서 녹아요

일산오마카세 : 일산스시 스시준 아침부터 일찍 오마카세 먹으러 나왔어요! 일산에 오마카세 파는 곳 없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생겨서 넘 좋은거 있죠 ~~ 킨텍스 쪽에...

(공덕역) 스시준

공덕역 스시야 (스시준)은 오픈한지 7년 정도 되었다 한다. 어쩐지 이곳은 일본 어느 도시의 뒷골목에 있음직한 느낌이 났다. 니싱 (청어). 단지 인테리어에 대해 말하는...

https://liveabc.tistory.com/entry/역삼동-횟집-묵호등대-해물생선요리

 

역삼동 횟집 / 묵호등대 해물,생선요리

묵호등대 해물,생선요리 ______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621 덕성빌딩 B1 영업시간 pm 430 am 130 휴무 매주 일요일 건물 앞에 가니 바로 묵호등대 라고 네온사인간판이 딱 오픈하자마자 저희가 첫 손님 오지..

liv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