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웍 옥수점 / 중식당 / 서울 성동구 맛집

2020. 1. 13. 19:51맛집조아

락앤웍 Rak'n Wok 옥수점

서현동에도 있고 정자동에도 지점이 있어서 몇 번 갔던 적도 있는데 옥수점에도... 락앤웍 옥수점은 분위기는 꽤 모던한 느낌이었고요, 전체적인 색상이 블랙과...

괜찮은 중국음식을 맛보여주는 중식당 프랜차이즈 락앤웍 옥수점

밥 뭐 먹을까 애매할 때 생각나는 것이 중국집이다. 특히 집 주변에 괜찮은 배달 음식점 하나 알아놓는 것은 필수적이다. 집 근처에 좋아하던 배달 음식점을 하나...

옥수점 락앤웍을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 이대점 데몬헤어 인턴 은정입니다~ 제가 이번에 맛집을 갔다왔어요~ 바로 옥수점 락앤웍 !!! 옥수점 레미안상가 2층으로 오시면 ! 락앤웍 중식당 이...

짜장면이 맛있는 집 “락앤웍”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구래서 검색했더니 옥수점이있더라구요~ 옥수점 분위기가 중식당 같지않죠? ㅎㅎㅎ 내부가 아직도 연말분위기 가득해여ㅎㅎ 반짝반짝 전구랑...

[락앤웍 옥수점]래미안리버젠 상가 중국집

락앤웍 옥수점 래미안리버젠 상가 중국집 자주 가는 중국집 동네여서 자주 가는듯ㅋㅋ 칠리새우 ,탕수육 , 볶음짜장면 ,게살볶음밥 요렇게 시켰어요 ㅋ 칠리새우는 좀...

서울 옥수동 락앤웍 옥수점

2019.12.09 방문 삼선짬뽕(11,000원. 사진없음), 삼선짬뽕밥(12,000원), 탕수육(소. 25,000원) 주문함 따뜻한 물 단무지, 자차이 탕수육(소. 25,000원) 삼선짬뽕밥(12,000원)...

[성동구/맛집] 중국요리 맛집, 락앤웍 옥수점

맛있는 락앤웍 옥수점 옥수동 맛집으로 추천해요 훈제 삼겹살 볶음밥에 짜장소스... 잘하는 집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 옥수동 레미안리버젠 상가 2층 락앤웍 옥수점

[락앤웍] Rak'n Wok - 옥수점

어제 저녁 먹으러 갔었던 락앤웍. 인테리어는 예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폴주니어 있던 그대로라 모던함. 홀리차우 비슷하게 아메리칸 차이니즈 메뉴도 있고 코리안...

옥수동 중식당 락앤웍 런치 스페셜

락앤웍 중식당 옥수점 Rak'n Wok 개인적으로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예요... 중식당 락앤웍 옥수점 중식당 락앤웍 옥수점 영업시간이예요 오전 11시30분 부터 3시...

:: 락앤웍(옥수점)... 옥수동가족모임식당,옥수점차이니즈레스토...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엔 가족모임이 있어서 간만에 외식을 했어요~ 워낙 대가족이다보니 다인원이 들어갈 만 한 밥집 찾는 게 쉽지않았네요.ㅋㅋ 찾다찾다 옥수동에...

https://kuhooni.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화부돈

 

서울 강남구 맛집 '화부돈'

화부돈 돼지고기구이 게르마늄 철판 구이로 유명한 돼지고기 전문점입니다. 제주산 방목 돼지만 사용하며, 잘 타지 않아 연기가 적은 게르마늄이 포함된 돌에 고기를 굽는 것이 특징이지요. 갈매기살과 항정살이..

k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