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반점 / 중식당 / 경기 성남시 맛집

2020. 1. 25. 18:35맛집조아

대구 봉덕동 맛집 금성반점에서 난자완스를 처음 먹어봤어요 : )

대구 봉덕동 숨은 맛집 금성반점 골목안에 정말 옛날느낌이 물씬 나는 한문으로 쓰여져 있는 금성반점! 홀 안에 내부 메뉴판도 옛날느낌으로 세로로 적혀져 있답니다!...

난자완스는 금성반점 인데 맛 안변했던데 --- 금성반점

#대구난자완스맛집 --- 금성반점 대구에서 난자완스좀 한다는 중식집하면 금성반점과 광명반점 이 두군데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중식집중 하나죠. 요즘 중식으로 술한잔...

[복정동 맛집]요리가 맛있는 양꼬치집 '금성반점'

양꼬치맛집 금성반점 소개해드릴께요 ^^ 금성반점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1390번길 10 전화 : 031-751-7979 영업시간 :평일 11:00 - 24:00 (네이버에 연중무휴...

봉덕동 난자완스 맛집 금성반점. 그리고 이자카야 소소

유명한 진흥반점, 현짬뽕. 그리고 훠궈를 하는 왕양하오하오. 또 오늘 간 난자완스 맛집인 금성반점까지.. 우리 관내에 찾아보면 아마 더 많은 화교가 운영하는...

강화도 짜장면 2천원 금성반점 입니다.

다음을 기약하고 다시 집으로(강화읍) 향하는 길에 3거리에 만난 2천원 짜장면 집 중화요리 금성반점 ㅎㅎ 앵? 반점이 빠졌네요. 이젠 그냥 금성이라고 불러야 겠습니다....

해남군에 위치한 맛집 정통중국요리의 진수 금성반점 이야기

금 성 반 점 주 소 :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중앙 1로 로타리빌딩 위 치 : 해남... 전화번호 : 061-535-2294 ~ 5 금성반점은 해남사랑상품권 가맹점 이기 때문에 사용이...

봉덕동 금성반점(대구노포)

금성반점 사부작 브로의 정보로 대구 노포 중식당 도장 깨는 중인데.. 오늘은 남구 봉덕동에 화교 노포 중식당 댕겨왔음~ㅎ 주차는 도로가에..ㅎㅎㅎ 아따 이런 느낌 느...

말이 안 되는 가격! 짜장면 2,000원 중화요리 '금성'(금성반점)

ggogomzoo.blog.me 강화도 중화요리 금성(금성반점) 건물이 새로 지은 티가 나서 새로 생긴 곳인 줄 알았더니, 이 동네에서 예전부터 '금성반점'이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88금성반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중화요리 전문점 (+꿔바로우...

저는 3명이서 가서 88금성반점set, 금성불짬뽕,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SNS에 올리면 군만두가 서비스! 저는 항상 올린답니다 ㅎㅎㅎ 여기 군만두 진짜 바삭바삭해요...

카레 탕수육 강화 금성 반점

#강화 #금성 반점 #카레 #탕수육 #짜장 #자장면 오랜만에 블로그 올리려고 했더니, 이게 웬일이니~~ 넘나 낯설고, 넘나 익숙지 않음이 내 머리를 한 방 때리는 듯하다....

https://ceroosyooni.tistory.com/entry/성락반점-중식당-서울-영등포구-맛집

 

성락반점 / 중식당 / 서울 영등포구 맛집

베이징코리아성락반점 탕수육도 만두도 바삭~ 짜장면도 짬뽕도 맛나게 잘 먹었다 근데 소화는 안된다 ㅠ.ㅠ 많이 먹었나보다ㅠ.ㅠ #효창동 #짜장 #짬뽕 #탕수육 #만두 #베이징코리아성락반점 익산 맛집:) 익산 함..

ceroosyooni.tistory.com